본문 바로가기

DATA

141029 KBS 열린음악회 쉽지않아 틴탑 천지

DO NOT RE-UPLOAD!

 

고화질 감상이 가능합니다:-)

 

 

DO NOT RE-UPLOAD!

-

곧 컴백한다는 공지보고 외장하드를 주섬주섬

오랜만에 찬희 쉽지않아 추는게 보고싶어서 편집했다!

 

휴덕하다가 공방간거라 되게 신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이 안무는 꼭 찍어 봐야겠다며 무리해서 찍고 다 이루었다며 더이상 공방은 뛰지 않게 되오. (암전)

 

 

핑계 같겠지만 이래저래 바빴다. (찬희도 이해해주겠지=ㅅ= 나한테 맨날 바쁜누나라고 하는데ㅋㅋㅋㅋ)

 

아무튼 춤추는 찬희 또 보고 싶다ㅠㅠ!!

빨리 컴백해서 살랑사랑 춤추는거 보여줘 찬희얌8ㅅ8


DO NOT EDIT!







DO NOT EDIT!